[블록체인] 플라이빗, 카카오톡 채팅 상담 운영
[블록체인] 플라이빗, 카카오톡 채팅 상담 운영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1.09.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고객서비스 강화…고객의 불편 또는 문의 사항에 신속 응대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플라이빗이 24시간 고객센터 확대 운영은 물론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 및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운영한다.

플라이빗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대 전환이 본격화됨에 따라 카카오톡을 이용한 비대면 실시간 상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 또는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라이빗 카카오톡 채팅 상담은 고객 연령대, 거래내역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동시에 거래소 서비스 이용이 어렵거나 기술 문의 및 기능 개선 요청 등에 대한 불편 사항에 대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플라이빗은 카카오톡 채팅 상담 외에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고객센터 확대 운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방식의 상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도입할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빗은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 수리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일환으로 가상자산 거래 수수료에 대한 정책 변경을 실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