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넥스트 노멀 시대 HRD 전략' 포럼
멀티캠퍼스, '넥스트 노멀 시대 HRD 전략' 포럼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1.09.1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기업들의 인재양성 혁신 동향과 멀티캠퍼스의 솔루션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멀티캠퍼스는 14일 ‘넥스트 노멀 시대 인재개발(HRD) 전략’ 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멀티캠퍼스는 이번 포럼에서 올해 ATD ICE(International Conference & Expo) 행사를 통해 소개된 글로벌 기업들의 인재양성 혁신 동향 및 전략과 멀티캠퍼스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미국에서 개최되는 ATD ICE는 13,000여명의 HRD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글로벌 행사다.

이날 포럼에서 ATD 코리아 서밋 의장 겸 서울대학교 산업인력개발학과 이찬 교수는 ‘넥스트 노멀 시대 인재 전환(Talent Transformation)’이라는 주제로 2021 ATD ICE에서 발표된 글로벌 HRD 트렌드를 국내 상황에 맞게 분석해 소개한다.

이 교수는 특히 디지털 전환 시대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전환’을 위한 조직개발 4단계 전략을 발표하고 인공지능(AI)과 인간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우수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 멀티캠퍼스 김미정 전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 지연이 장기화되면서 고민이 깊어지는 기업 인사∙교육 담당자들에게 멀티캠퍼스의 비대면 최적화 러닝플랫폼 중심으로 해법을 제시한다.

끝으로 멀티캠퍼스 담당 임원들이 기업의 차세대 리더와 핵심인력 양성을 위한 IT, 외국어, MBA 서비스 및 우수 적용 사례를 소개하고, 사전 설문 조사 질의에 대한 해답을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