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메타버스 환경의 기술 및 서비스 공유
이스트소프트, 메타버스 환경의 기술 및 서비스 공유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9.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AI 플러스 2021’ 개최, ‘실용주의 AI와 메타버스’ 주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이스트소프트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인공지능 기술을 공유하는 콘퍼런스 ‘AI 플러스(PLUS) 2021’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콘퍼런스는 ‘실용주의 AI와 메타버스’를 주제로 국내 저명 AI 전문가가 모여, 우리 일상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용적인 AI 기술과 버추얼 휴먼 등 메타버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를 공유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연구원을 비롯해 네이버, 유니티, AWS, 에스아이에이, HPE 등 각 산업의 대표 AI 전문가가 참여한다.

행사 이틀째 날에는 스페셜 이벤트로 미디어 스타트업 EO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IT 전문 유튜브 채널 ‘EO’를 통해, 메타버스에 관련된 주제로 전문가들이 모여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토크쇼는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참관객이 관련 기술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실시간 채팅을 통한 전문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AI 플러스 2021’ 행사는 전 세션이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명품 선글라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