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 리더 선정
서비스나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2개 부문 리더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9.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및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서비스나우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IT 서비스 관리(ITSM) 툴’ 부문 및 ‘IT 벤더 리스크 관리(VRM) 툴’ 부문에서 각각 리더로 선정됐다.

서비스나우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T 서비스 관리 툴’ 부문 리더 선정은 8년 연속이다.

서비스나우의 ITSM 솔루션은 ITOM(IT Operations Management)과 AI 기능을 기반으로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탄력적인 IT 서비스 제공 △빠른 플랫폼 기반 AI로 IT 에이전트 생산성 향상 △올웨이즈 온 IT 서비스로 장소에 상관없이 직원 지원 등이 특징이다.

한편 서비스나우의 ‘IT 벤더 리스크 관리 툴’ 부문 리더 선정은 2년 연속이다.

서비스나우의 VRM 솔루션은 △평가, 문제 대응, 리스크 수치화를 자동화해 가장 필요한 곳에 노력을 집중함으로써 직원 및 벤더의 효율성을 향상 △규정 준수를 검증하고,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해 규모에 맞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복원력과 리스크 대응 환경 개선 △벤더의 리스크 활동을 비즈니스 워크플로우에 포함시키고, 이를 단일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운영 리스크 프로그램과 결합해 전사적으로 통합된 환경을 구현하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