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5개 산업 분야 적용 11가지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 출시
화웨이, 5개 산업 분야 적용 11가지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9.2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25일 ‘디지털 속으로' 주제로 '화웨이 커넥트 2021'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화웨이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화웨이 커넥트 2021' 행사에서 공공서비스, 교통, 금융, 에너지, 제조업 등 5개 산업 분야에 적용되는 11개의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을 출시했다.

‘화웨이 커넥트 2021’ 행사는 '디지털 속으로(Dive to Digital)'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AI, 5G 등의 기술이 산업에 적용된 사례와 이러한 기술이 기업과 조직을 보다 효율적으로 바꾸고 국가경제 회복에 기여하는 방법 등이 소개됐다.

공공 부문에서는 시티 인텔리전트 트윈스(City Intelligent Twins)의 세 가지 핵심 솔루션인 통합 도시 거버넌스, 운영 지원 서비스, 제로 트러스트 시큐리티를 발표했다. 이는 정부가 행정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전환시켜 보다 편안하고 혁신적이며, 인간적이자 탄력적이고 친환경적인 새로운 유형의 스마트 시티를 건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너지 분야에서는 지능형발전소 솔루션과 스마트주유소 솔루션이 에너지 산업 종사자들이 고품질 개발을 달성하고 녹색, 저탄소, 안전하고 효율적인 제로탄소 스마트 에너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금융 부문에서의 모바일 결제와 디지털 코어 솔루션은 금융 기관을 더 나은 에코시스템 기반 디지털 기업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는 완전히 연결되고 지능적이며 생태계에 기반을 둔 금융을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교통 분야에서는 스마트공항, 스마트 ATC, 종합교통 솔루션 등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편리한 이동과 원활한 물류가 가능해짐으로써 고객의 디지털 전환 성공을 지원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조 분야에서 지능형 자동차 제조사 솔루션은 효율성과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