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몰로코, ‘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 수상
[애드테크] 몰로코, ‘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 수상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0.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 인더스트리 부문,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플랫폼의 우수성 인정받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몰로코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Google Cloud Customer Awards)’에서 크로스 인더스트리(Cross-industry)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몰로코의 광고 자동화 플랫폼은 퍼포먼스 마케터가 직관적으로 데이터를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구글 클라우드 고객 어워즈는 ▲통신 및 서비스 ▲금융 서비스 ▲게임 ▲의료 및 생명과학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리테일 ▲정부 및 교육 ▲다양성·공평성·포용성(DEI) ▲소셜 임팩트 ▲크로스 인더스트리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비즈니스 우수성과 혁신적인 사고 기반의 문제 해결 능력 및 리더십을 입증한 기업을 선정한다.

몰로코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비전 아래 비즈니스 머신러닝의 보편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이러한 비전을 바탕으로, 퍼포먼스 마케터가 데이터를 활용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머신러닝 기반의 광고 플랫폼 개발에 집중했다.

몰로코의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이며, 마케터가 인하우스로 직접 캠페인을 운영하고 노출 단위의 데이터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몰로코는 구글 클라우드를 사용해 간접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솔루션 제품군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또, 구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몰로코 클라우드 DSP(Moloco Cloud DSP) 비즈니스를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커머스 기업의 고객 경험 향상 및 매출 증대를 돕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RMP: Retail Media Platform)의 베타 버전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