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니엄, ‘태니엄 리스크’ 기능 출시
태니엄, ‘태니엄 리스크’ 기능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0.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대시보드에서 취약성 및 규정 준수 유무 신속 해결, 조직 전체의 리스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태니엄이 ‘태니엄 리스크(Tanium Risk)’ 기능 을 출시했다.

태니엄 리스크는 단일 대시보드에서 취약성 및 규정 준수 유무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이를 통해 조직 전체의 리스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피트 콘스탄틴(Pete Constantine) 태니엄의 CPO(Chief Product Officer)는 “최근 엔드포인트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어려운 과제가 되고 있다”라며 “현재 CISO들은 전 세계적으로 분산돼 있는 수 백만개의 이기종 자산에서 발생하는 리스트를 관리하는 동시에, 점점 더 증가하는 감사 및 규제 컴플라이언스 요구 사항에 대응해야만 한다”라며 이번 솔루션의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태니엄 리스크는 현재 태니엄의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솔루션의 핵심 부분에 적용이 가능하다. 모든 엔드포인트에 대해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태니엄 플랫폼의 기존 기능을 활용해, 정확하고 적절한 위험성 지수(Risk Score)를 생성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툴 전환 없이, 환경 전반에서 수정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신속하게 우선순위를 설정할 수 있다.

태니엄 리스크를 사용하면 조직에서 애플리케이션 패치와 업데이트 또는 새로운 구성 정책을 설정할 때, 동일한 데이터셋, 에이전트 및 아키텍처를 활용해 발견된 허점을 최대한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