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닷넥스트 컨퍼런스 코리아’ 21일 개최
뉴타닉스, ‘닷넥스트 컨퍼런스 코리아’ 21일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0.1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최신 기술 소개…메리츠증권, 매일홀딩스, 카카오 등 고객 사례 발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뉴타닉스는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닷넥스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 코리아 2021(.NEXT Conference l Korea 2021)’을 10월 21일에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7번째를 맞는 닷넥스트 컨퍼런스는 뉴타닉스의 최대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로, 글로벌에서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닷넥스트 컨퍼런스 코리아 2021에서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던 HCI ▲엔드 유저 컴퓨팅을 주제로 업계 전문가들이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기술의 최신 혁신에 대해 논의한다. 컨퍼런스 참가자들은 자신의 전략에 필요한 세션을 선택해 청취할 수 있다.

오프닝 기조연설은 뉴타닉스의 최고경영자(CEO) 라지브 라마스와미(Rajiv Ramaswami)가 ‘원하는 대로 구축하는 클라우드’를 주제로 최신 클라우드 및 IT 동향, 뉴타닉스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비전에 대해 발표한다.

도입 사례 세션에서는 뉴타닉스의 국내 고객인 카카오, 메리츠증권, 매일유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혁신 사례들을 발표한다. 레드햇, HPE, 인텔, 시트릭스 등 파트너도 발표자로 참가해 협력 성과를 공유한다.

닷넥스트 컨퍼런스 코리아 2021는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사전 등록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