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경기도 동탄에 경기지사 개소
굿모닝아이텍, 경기도 동탄에 경기지사 개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0.12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그룹사 및 판교 등 인근 지역 고객 기술 지원, 임직원 모바일 근무 거점 오피스 역할
굿모닝아이텍 임직원들이 경기지사 개소식 이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임직원들이 경기지사 개소식 이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굿모닝아이텍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경기지사를 개소했다.

굿모닝아이텍은 삼성 그룹사와 판교, 수원 등 경기 남부와 온양 충주 천안 등의 지역에 산재해 있는 고객사들의 기술 지원을 위해 기존 수원 사무소를 동탄으로 확장 이전하고 경기지사로 승격했다.

경기지사는 서울 이남에 거주하며 본사까지 원거리 출퇴근을 하는 임직원들에게 모바일 근무 거점 오피스로도 역할을 한다.

굿모닝아이텍은 세종 및 대전, 호남 지역 고객사를 지원하는 대전의 중부지사, 부산 및 울산 지역을 포함한 영남 지역의 고객사를 지원하는 울산 소재 영남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경기도 이천에 SK하이닉스와 원주 혁신도시 정부 공공기관 고객 지원을 위한 동부지사를 오픈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안에는 전남 나주혁신도시에 한국전력 등의 고객사를 지원하기 위한 나주지사를 개소할 예정이다.

굿모닝아이텍 경기지사의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 금강펜테리움 IX타워 2829~2833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