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클라우드 HCM 스위트 부문 6년 연속 ‘리더’ 선정
워크데이, 클라우드 HCM 스위트 부문 6년 연속 ‘리더’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1.04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전반적 실행 능력에서 가장 높은 평가 받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워크데이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직원 수 1000명 이상 기업용 클라우드 HCM 스위트(Gartner Magic Quadrant for Cloud HCM Suites for 1,000+ Employee Enterprises)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6년 연속이다. 워크데이는 전반적 실행 능력 기준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액시엄(Acxiom), 오레콘(Aurecon), BMO 금융 그룹(BMO Financial Group), EMC 보험(EMC Insurance Companies), 로켓 컴퍼니즈(Rocket Companies), 웰슬리 컬리지(Wellesley College) 등 전 세계 3700여 기업이 워크데이 HCM을 이용해 운영 가시성을 확보하고 인력을 관리하고 있다.

데이비드 소머스(David Somers) 워크데이 CHRO 소속 그룹 제너럴 매니저는 “팬데믹을 거치면서 기업에서는 인력에 대해 어떤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깨닫게 됐다. 이는 직원을 업무에 몰입시키는 경험을 창출하는 것일 수도 있고, 스킬 기반 인재 전략으로 전환하는 것일 수도 있고, 직원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것일 수도 있다”라며 “기업들은 워크데이 HCM을 통해 선도적인 통합 시스템을 확보하고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 변화하는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다. 즉 직원 경험의 흐름을 놓치지 않으면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