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기획과 광고 및 홍보 정보교류 등 추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투비소프트가 에스티엔커머스와 안정적인 유통사업 운영 및 성과 극대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기획과 광고 및 홍보를 위한 정보교류 등에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현재 추진 중인 유통사업이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에스티앤커머스는 투비소프트가 구축 및 운영 중인 유통플랫폼과 해당 플랫폼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라이브커머스 영상 콘텐츠에 대해 기획 및 제작을 실행한다. 또한 에스티앤커머스는 역량 있는 커머스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투비소프트는 에스티앤커머스가 유통망 구축 및 운영과 소비 촉진 성과를 증대시키고자 추진하는 다양한 지원책들이 원활하게 시행되고, 구체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재원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이 밖에 유통상품 기획 및 확장 활동과 인증 어워드 또는 기획상품전 등 마케팅 이벤트 등을 추진하는 특별전담조직(TF)을 구성하는 한편, 최신 IT에 기반을 둔 신규 사업 확대에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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