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세종학당재단에 ERP ‘K-시스템 에이스’ 공급
영림원소프트랩, 세종학당재단에 ERP ‘K-시스템 에이스’ 공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1.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 인사 및 급여 모듈, 에버근태 시스템 등으로 통합 인력 관리 시스템 구축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영림원소프트랩이 세종학당재단에 ERP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를 공급한다.

세종학당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외 한국어 교육과 한국 문화 보급 사업을 총괄한다. 최근 한국 콘텐츠 인기가 한국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지난해 기준 82개국 234개소에서 약 7만 6000여 명의 학생이 세종학당에서 배움을 이어가고 있다.

세종학당재단은 국외 파견 한국어 교원의 통합 인사 관리 시스템 고도화와 사업 성장 및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인력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영림원소프트랩과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세종학당재단에 'K-시스템 에이스' 인사, 급여 모듈을 제공한다. 인사 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채용 관리 솔루션, 에버근태 모바일 등 대내외 시스템들과의 연계를 구축한다.

영림원소프트랩 관계자는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기업의 근무 유형 및 급여 제도가 다양해졌다”라며 “다양한 근무 형태를 관리할 수 있는 에버근태 시스템 도입으로 보다 효과적인 재단 관리 업무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에버근태는 선택적 근무, 자율 출퇴근, 재택근무 등 다양한 유연근무 제도를 지원하는 ERP 시스템이다. 급여 관리 솔루션인 에버페이롤과 에버근태를 연동해 원스톱 서비스로 근태 및 급여 관리에 대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