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 AWS 환경에서 한층 쉽게 구입 및 배포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 AWS 환경에서 한층 쉽게 구입 및 배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1.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VM웨어가 AWS 마켓플레이스에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등록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AWS 환경에서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한층 쉽게 구입 및 배포할 수 있게 됐다.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워크로드를 한층 빠르게 클라우드로 이전하며, 전사적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도입하고, 분산된 인력을 클라우드 기반 리소스에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웨어 측은 “비즈니스를 AWS 환경으로 완전히 이전했거나 AWS와 VM웨어 vSphere의 혼합 환경을 구축한 고객은 VM웨어 크로스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경쟁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높은 자유도와 효율적인 기업 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라며,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확대는 고객이 현재 있는 곳 즉 고객이 선택한 전략적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을 만나고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VM웨어 전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