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에이아이-엔비디아, 대화형 AI 기반 플랫폼 및 솔루션 혁신 가속화
코어에이아이-엔비디아, 대화형 AI 기반 플랫폼 및 솔루션 혁신 가속화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1.3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화형 AI 서비스와 대화형 AI프레임워크 '리바' 통합, 음성 기반 문의에 정확하고 신속한 응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코어에이아이는 엔비디아로부터 추가 투자를 받아 총 7350만 달러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코어에이아이와 엔비디아는 대화형 AI 기반 플랫폼 및 솔루션의 혁신을 가속화하는데 협력한다.

양사는 전략적 제휴로, 코어에이아이는 자연어 처리(NLP) 기술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엔비디아는 그동안 개발해온 음성 데이터의 텍스트 전환, 자연어 구문 분석 및 텍스트의 음성 변환 등에서 혁신적인 발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어에이아이는 고객 이탈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 센터 상담사의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엔비디아와 협력해 코어에이아이의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와 엔비디아의 대화형 AI프레임워크인 리바(Riva)를 통합한다.

리바는 음성 인식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10억 페이지 이상의 텍스트, 6만 시간 이상의 음성 데이터를 학습했다. 코어에이아이와의 통합으로 고객의 음성 기반 문의에 정확하고 신속한 응답 제공이 가능하다.

SaaS 또는 온프레미스로 공급되는 코어에이아이의 솔루션은 기존에 지원해온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뉘앙스(Nuance) 외에 엔비디아의 리바를 추가해 STT, TTS 엔진 선택 시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코어에이아이는 노코드 경험 최적화(XO) 플랫폼에 구축된 디지털 가상 직원을 통해 고객과 직원, 검색 및 고객 센터 상담사 경험을 최적화함으로써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포괄적인 대화형 AI 플랫폼은 이탈, 중단, 수정 등 정교한 다자간 대화를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