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영림원소프트랩, 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2.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무자원관리 ‘에버근태’ 및 급여아웃소싱 ‘에버페이롤’ 서비스 정보보안 강화
영림원소프트랩의 근무자원관리 ‘에버근태’와 급여아웃소싱 ‘에버페이롤’ 서비스가 ISO/IEC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근무자원관리 ‘에버근태’와 급여아웃소싱 ‘에버페이롤’ 서비스가 ISO/IEC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영림원소프트랩이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보안경영시스템 ISO/IEC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표준 인증으로서, 정보보호 정책과 조직운영, 물리적 보안, 기술적 보안, 침해사고대응 등 정보보호 관리와 관련된 14개 영역 114개 항목에 대해 ISO 인증기관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팀의 평가를 거쳐 인증된다.

영림원소프트랩은 ERP 사업 특성상 고객기업의 중요 정보를 다루는 만큼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보안 강화를 위한 노력을 해왔다. 특히, 근무자원관리 솔루션인 ‘에버근태’와 급여아웃소싱 플랫폼을 제공하는 ‘에버페이롤’의 사업 특성상 한층 더 높은 정보보호 기준을 적용하고자 정보보호 체계를 정비하고 ISO 인증을 획득해 서비스에 대한 안전성과 전문성을 높이게 됐다.

올해 5월에 출시된 에버근태는 주52시간 근무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연근무제를 지원하는 근태관리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모바일 기능으로 편리하게 근무일정관리를 할 수 있다.

에버페이롤은 복잡하고 까다로운 급여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고, 노무, 세무, 회계법인 전문가들의 전문적인 세무·노무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든 업종의 급여정산부터 원천징수처리·신고, 4대보험신고, 퇴직금계산, 연말정산신고까지 아웃소싱이 가능하다.

영림원소프트랩 BPO플랫폼사업단 임승환 상무는 “임직원의 근태 및 급여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의 경우 보안에 대한 대응을 철저히 하고 있는지가 중요한데 이번 인증 획득으로 고객사의 신뢰도 향상과 향후 수주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