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밀리의 서재, “음악과 책을 동시에 무제한 감상”
지니뮤직-밀리의 서재, “음악과 책을 동시에 무제한 감상”
  • 김달 기자
  • 승인 2021.12.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플랫폼 서비스 ‘지니 × 밀리의 서재 결합상품’ 출시
‘지니 × 밀리의 서재 결합상품’의 ‘일거양득’ 이벤트가 오는 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지니 × 밀리의 서재 결합상품’의 ‘일거양득’ 이벤트가 오는 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가 음악과 책을 동시에 무제한 감상하는 멀티 플랫폼 서비스 ‘지니 × 밀리의 서재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AI 오디오 플랫폼 지니에서 월 1만 3,000원(부가세 별도)에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지니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서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최초 결제 시 3개월간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9월 밀리의 서재를 인수한 지니뮤직은 10월 ‘스토리G’ 서비스를 론칭해 오디오 북, 오디오 예능, 오디오 드라마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토리G’에서 제공하는 밀리의 서재 베스트셀러 오디오 북, MBC 완전체 라디오 다시듣기 서비스, 집중력을 높이는 오디오 사운드 등 오디오 콘텐츠 평균 사용량이 서비스 론칭 시점 대비 282% 증가했다.

지니뮤직은 앞으로도 밀리의 서재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KT AI오디오 기술 기반의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유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는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일거양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22년 1월16일까지 한 달간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이폰13 프로, 에어팟 3세대, 인켈 블루투스 오디오를 추첨해 선사한다. 또 상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