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퀄트릭스, 기업의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 극대화 협업
서비스나우-퀄트릭스, 기업의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 극대화 협업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12.2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나우의 디지털 워크플로우와 퀄트릭스의 경험 관리 기술 결합, 고객 및 직원 경험 데이터를 나우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활용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다] 서비스나우와 퀄트릭스는 기업들이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 제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공동으로 내놓았다.

서비스나우의 디지털 워크플로우와 퀄트릭스의 경험 관리 기술의 결합으로, 기업은 고객 및 직원 경험 데이터를 나우 플랫폼(Now Platform)에서 실시간으로 활용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참여도,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기업이 사일로화된 시스템과 단절된 고객 인사이트로 인해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설계하고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데 가장 중요하다. 퀄트릭스와 서비스나우의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0%가 만족스럽지 못한 고객 경험으로 사용하는 브랜드를 바꾼 적이 있다고 답했다.

기업은 퀄트릭스 커스터머XM(Qualtrics CustomerXM)과 서비스나우 고객 서비스 관리(ServiceNow Customer Service Management)의 통합으로 나우 플랫폼에서 퀄트릭스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추가 고객 경험 데이터에 접속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서비스 팀은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만들고 지원 경험을 자동화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의 이용 시간을 늘리는 동시에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기업은 또 ‘IT를 위한 퀄트릭스 임플로이XM(Qualtrics EmployeeXM for IT)’과 ‘서비스나우 IT 서비스 관리(ServiceNow IT Service Management)’의 통합으로 직원 만족도를 개선하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IT 팀은 직원 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자동화하고 측정하는 동시에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