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포츠 스타 5인, ‘달려라! 오대장’ 활동 개시
KT 스포츠 스타 5인, ‘달려라! 오대장’ 활동 개시
  • 김달 기자
  • 승인 2022.04.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강인, 강백호, 소형준, 허훈, 양홍석’ 작년에 이어 재결합…유튜브, 예능, 웹툰, 응원송 등 다양한 활동 계획
KT 소속 스포츠 스타 그룹 오대장 멤버. 왼쪽부터 양홍석, 강백호, 이강인, 허훈, 소형준
KT 소속 스포츠 스타 그룹 오대장 멤버. 왼쪽부터 양홍석, 강백호, 이강인, 허훈, 소형준

[디지털경제뉴스 김달 기자] KT 소속 스포츠 스타 5인(오대장)이 작년 ‘출동! 오대장’ 활동에 이어 올해는 ‘달려라! 오대장’으로 활동에 들어갔다.

오대장은 KT가 후원하는 축구선수 이강인, kt 위즈 야구단 소속 강백호와 소형준, kt 소닉붐 농구단 소속 허훈과 양홍석 선수로 구성된 KT 소속 스포츠 스타 그룹으로, 지난 2021년에는 오대장 시즌1 ‘출동! 오대장’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사연을 받아 고민을 해결하며 누적 영상 조회수 1600만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대장은 지난 6일 kt 위즈 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SSG의 홈경기에서 kt 소닉붐의 허훈과 양홍석 선수가 시구와 시타로 나서며 오대장의 재결합을 알렸다. KT는 오대장 시즌2 ‘달려라! 오대장’ 활동을 통해 국민에게 친숙한 KT의 인기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계획이다.

오대장 시즌2 ‘달려라! 오대장’은 오대장의 다양한 활동을 거리로 환산하고 적립해 ‘5000km 달성’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대장의 실제 이동 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션 활동과 경기 기록 등이 km 단위로 환산돼 목표 달성 시, 기부와 더불어 국민을 위한 깜짝 파이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려라! 오대장’은 또한 소상공인, 시골 분교 등을 찾아 활력을 불어 넣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국민 응원송도 공개하며 스포츠 스타들이 펼칠 선한 영향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15일 공개될 ‘달려라! 오대장’의 첫번째 콘텐츠에서는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 수원시 권선시장을 찾은 오대장이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감동과 더불어 4대1 먹방 대결을 통한 재미도 선보인다.

오대장의 이색 콘텐츠들은 4월부터 10월까지 KT 공식 유튜브 및 오대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콜라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