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산업단지, 비즈플레이 도입으로 종이 증빙 없는 산업단지로 거듭난다
경산산업단지, 비즈플레이 도입으로 종이 증빙 없는 산업단지로 거듭난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5.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입주 회원사들에게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업무 자동화 인프라 환경 지원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비즈플레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와 윤진필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비즈플레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와 윤진필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종이 증빙 없는 산업단지를 만든다.

공단은 비즈플레이와 함께 공단 입주 회원사들에게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업무 공유 솔루션 그룹웨어를 제공해 입주 회원사들의 업무 자동화 인프라 환경을 지원하고 종이 증빙 없는 깨끗한 명품 산업단지를 조성해나간다.

이번 종이 없는 경산산업단지 조성은 ‘단지 내 복합문화센터 건립’, ‘국도와 지방도로 확장’ 및 ‘개량사업 등으로 명품 산업단지화’를 목표로 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다.

기업 임직원들이 경비사용 이후에 맡게 되는 번거로운 업무인 종이 영수증 보관, 제출, 지출결의, 전표 입력에 이르는 수작업을 혁신적으로 효율화하고, 모든 ERP와의 연계를 통해 업무를 자동화한다.

윤진필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회원사들로부터 선진화된 경영기업, 시스템을 통한 업무 효율화에 대한 자문 요청을 꾸준히 받아왔다”며 “이번 공단의 비즈플레이 도입이 업무 혁신화의 단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종이가 없는 친환경 업무 경영활동을 만들고, 우리의 기술을 사회와 공유하는 책임경영을 실현하고, 기업의 실시간 모니터링과 지출 통제를 통해 투명경영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ESG 경영환경을 만드는 데에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