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 지역 확대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 지역 확대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2.05.1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이빙용 스토리지 서비스와 서비스 마켓플레이스 출시 계획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씨게이트는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Seagate Lyve Cloud)’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고, 라이브 클라우드 아카이브 스토리지 서비스 및 라이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 새로운 오퍼링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씨게이트는 미국과 싱가포르에 위치한 기존 라이브 클라우드에다 미국 워싱턴 DC, 오클라호마, 댈러스를 비롯해 영국, 독일, 인도, 일본 등 새로운 지역의 서비스를 추가해 총 10개 지역, 16개 가용 영역으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라이브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이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의 파트너로부터 맞춤형 솔루션을 구매하고, 조달 및 청구를 단일 플랫폼에 통합한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 아카이브는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의 뛰어난 데이터 보안, 이동성 및 내구성과 효과적인 TCO 관리를 지원한다. 아카이빙 전용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대용량 비디오 및 이미지 저장소, 보조 데이터 세트, 백업 복사본 및 트랜잭션 집약적인 워크플로우나 분석되지 않는 모든 외부 데이터에 효과적이다.

씨게이트는 미국의 의료 정보 보호법(HIPAA) 준수 인증을 통해 엄격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가 요구되는 의료 산업 및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로 씨게이트 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