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전기 기기 설계 솔루션 기업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 인수
앤시스, 전기 기기 설계 솔루션 기업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 인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5.1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캐드’ 제품 추가해 전기 기기 설계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앤시스가 글로벌 전기 기기 설계 솔루션 기업인 ‘모터 디자인 리미티드(MDL: Motor Design Limited)’를 인수한다.

MDL은 전기 기기 설계용 첨단 소프트웨어 및 툴을 개발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MDL의 소프트웨어인 모터-캐드(Motor-CAD)는 설계 엔지니어가 전체 작동 범위에서 모터 토폴로지와 콘셉트를 평가하고 성능, 효율 및 크기에 최적화된 설계를 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2019년부터 MDL과 협력해온 앤시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MDL의 모터-캐드를 앤시스의 기존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더욱 강화된 전기 기기 설계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면 구조 해석을 위한 앤시스 솔버(Ansys solvers)를 MDL의 모터-캐드와 결합해 전기 기기 설계를 위한 초기 단계부터 상세 설계 및 검증에 이르는 전체 단계에서 설계 검증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전기 기기를 설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응용 분야에 적용이 가능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소비자, 기업 및 공공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모터-캐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부터 전기 기기를 해석하기 위한 유한 요소 해석법, 분석 알고리즘을 결합한 후처리 기능에 이르기까지 전기 기기 설계를 위해 특별히 개발됐다.

앤시스 측은 “모터-캐드는 최고의 전기 기기 설계 툴이다. 앤시스의 다중물리 분석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품군에 통합됨으로써 전기 기기 설계의 모든 측면에서 긴밀한 통합과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