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31일 열려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 31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5.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로의 전환’ 주제로 총 40개 세션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시스코 시스템즈가 오는 5월 31일 연중 최대 행사인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시스코의 혁신 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전략 소개 등으로 구성된다.

키노트 세션을 포함해 총 40개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30년간 인터넷으로 기업과 사람을 연결해온 시스코가 선보인 다양한 기술과 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만나볼 수 있다.

키노트 세션의 주요 연사로는 윤동식 KT클라우드 대표, 구형준 삼성SDS 클라우드 사업부 사업부장,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 박원기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등 국내 주요 클라우드 4개사의 수장이 참석해 각 사 솔루션의 특장점과 전략 및 중점 추진 과제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패널 디스커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네트워크 구간 연결, 보안 문제, 사용 현황에 대한 가시성 확보 등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 향후 전략 수립 전반에 대해 논의한다.

이어 시스코의 보안 전문가 집단인 탈로스의 안정수 리서치 엔지니어가 보안 위협 트렌드와 사이버 레질리언스를 구축하기 위한 방안을 발표한다. 그리고 진강훈 시스코코리아 시스템 엔지니어링 총괄 부사장이 나서 클라우드 시대 속 시스코의 역할과 방향 등을 중심으로 심화 세션에 대해 소개한다.

오후에는 시스코의 클라우드 전략인 '지속성(Continuity)', '통찰력(Insights)'. '보안(Security)', '연결성(Connectivity)', '운영(Operate)'에 맞춰 ▲네트워크 ▲하이브리드 근무 ▲애플리케이션 ▲엔드-투-엔드 보안 ▲‘미래를 위한 인터넷’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총 35개의 심화 세션이 진행된다.

각 주제별 세션에서는 시스코의 네트워킹 혁신, 하이브리드 근무 비전 및 전략,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운영 경험을 지원하는 시스코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클라우드 사용 증가로 늘어난 공격 표면에 대응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 국내외 통신사업자와 클라우드 사업자들의 설비투자 비용 및 운영비용 효율화를 위한 노력과 이에 대한 시스코의 전략에 대해 다룬다.

시스코 커넥트 코리아 2022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등록 링크에서 사전 등록 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