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6.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PM 플랫폼 ‘옵스나우 시큐리티’로 보안 취약점 진단 및 개선 조치 가이드 무상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6월 한달간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클라우드 보안 위협을 사전에 차단하고 더 안전한 클라우드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솔루션인 옵스나우 시큐리티를 통해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을 진단하고, 개선 조치 가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옵스나우 시큐리티는 더 안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위한 보안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 취약점 진단, 분석과 개선 조치 가이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주요 보안 현황과 이슈 사항을 점수화해 한눈에 보안 상태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과 국내외 컴플라이언스를 지원하는 한편, 실시간으로 변하는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감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보안 정책이 업데이트된다.

‘클라우드 보안 사고 예방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30일까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AWS, 애저, GCP 이용 기업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