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버전’ 선보여
지란지교소프트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버전’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6.1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웹 환경에 맞춘 툴바 및 MIME 인코딩툴 지원…HTML5 기반 웹브라우저 호환성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버전’을 출시했다.나모 크로스에디터 4.5는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하는 나모에디터 솔루션의 최신 버전으로, M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따른 구형 브라우저 지원을 종료하고 HTML5 기반 웹브라우저 호환성을 강화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이는 기능은 새로운 툴바 및 MIME 인코딩툴이다. 최신 웹 환경 트렌드에 맞춘 새 툴바를 통해 이전 버전에서보다 문서 편집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파일을 전송하는 데에 쓰이는 MIME 인코딩툴로 쉽고 편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다.

조금씩 다르게 구동되는 여러 개의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제작하는 '크로스 브라우징'을 강화했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에 따른 다양한 웹브라우저 이슈에도 어려움 없이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를 통해 사용자들이 어떤 웹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작성 및 편집하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나모 크로스에디터 4.5 출시를 기념해 구매 상담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무선 탁상 써큘레이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