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오프라인 현장 교육 20여개로 확대
카페24, 오프라인 현장 교육 20여개로 확대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2.06.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입투어·촬영기법·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교육 과정 갖춰, 업계 전문가와 만나는 토크콘서트 내달 진행…사업성공 노하우 공개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 성장을 원하는 누구나 카페24 창업센터 동대문점에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카페24는 현장감 있는 창업 교육 이수를 원하는 창업자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을 20여개로 늘렸다.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 후 현장 체험형 신청 수요가 급증세를 보이며, 지난달에만 현장 교육 신청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어났다. 카페24는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대응해 현장 교육을 늘리는 한편, 최신 사업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과정을 다양하게 제공할 방침이다.

대표적인 현장 교육 과정으로는 ▲사입 이론부터 방산시장·남대문 시장 사입 실전 투어가 가능한 ‘전문 MD와 함께 하는 사입 이론과 실습’ ▲동영상 중심의 판매 마케팅 전략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실습’ ▲ 사진 촬영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카메라 촬영 기법 실습’ 등이다. 여기에다 ▲유튜브 영상 제작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소셜서비스(SNS) 맞춤 마케팅 ▲시장 데이터 기반의 타깃 고객 설정 등 온라인 창업 시작과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창업자들이 업계 전문가를 만나 창업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내달부터 진행한다. 매월 성공CEO, 인플루언서 등 여러 전문가로부터 생생한 현장 상황과 사업 성장에 필요한 지식을 폭넓게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 성장을 원하는 누구나 카페24 창업센터 동대문점에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쇼핑몰 구축부터 상품소싱, 마케팅, 글로벌 진출 등 월평균 40회에 달하는 다양한 교육 내용을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