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SaaS형 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 론칭
SK㈜ C&C, SaaS형 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 론칭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6.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웨비나에서 공개, 실시간 답변 추천·상담 내용 분석·후처리 기능 등 상담사와 조화된 AI 컨택센터 구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SK㈜ C&C가 30일 ‘컨택센터의 진화, 휴먼과 AI의 협력’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 SaaS형 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아큐닷에이아이씨씨)’를 공개한다.

‘Accu.AICC’는 이미 컨택센터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 기존 챗봇·음성봇을 비롯해 AI 상담 지원 기능을 추가하고 싶은 기업과 초기 인프라 투자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까지 모든 기업 니즈를 담아낸 플랫폼이다. 실시간 답변 추천·검색 서비스 시연과 함께 상담 내용 분석 및 후처리 기능으로 상담사와 조화된 AI 컨택센터를 구현한다.

고객들은 기존 컨택센터 인프라에 ‘Accu.AICC’만 탑재하거나 제네시스 클라우드 CX와 결합해 제공하는 SaaS형 ‘Accu.AICC’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특히 AIA생명 이한규 상무가 현재 구축 중인 AI 컨텍센터의 ‘Accu.AICC’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