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지니언스 데이 2022’ 개최
지니언스, ‘지니언스 데이 2022’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7.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 주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신제품 및 EDR 고객 성공사례 공유
지니언스는 1일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을 주제로 고객 대상 행사 ‘지니언스 데이 2022’를 개최했다.
지니언스는 1일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을 주제로 고객 대상 행사 ‘지니언스 데이 2022’를 개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니언스는 1일 고객 자문단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언스 데이(Genians Day) 2022’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로 지난 2005년부터 지니언스가 혁신해온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신제품, EDR 고객 도입사례와 새로운 기능 등이 소개됐다.

이대효 지니언스 전략마케팅실 상무의 ‘글로벌 사이버 보안 트렌드: 세분화된 시장, 영역을 넓히는 자가 살아남는다’로 시작된 세미나는 그 누구도 신뢰하지 않고 항상 확인한다는 원칙을 기반으로 한 ‘지니안 ZTNA’, 그리고 백신에서 탐지 못한 위협탐지·내부 보안정책 우회 확인 후 대응 등의 EDR 고객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지니안 ZTNA’는 IT와 보안 환경을 위한 최적의 아키텍처로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이며, ‘지니안 EDR’은 PC 및 다양한 단말의 행위를 모니터링해 악성코드 유입 등의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분석·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