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하반기 공개 채용 진행
GS네오텍, 하반기 공개 채용 진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7.2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7일까지, 클라우드·CDN·컨택센터·IT개발 등 4개 분야 20개 직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GS네오텍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클라우드, CDN, 컨택센터, IT개발 등 총 4개 분야 20개 직무에서 인력을 모집한다.

4개 분야 20개 직무는 클라우드 분야는 ▲프로젝트 매니저 ▲데이터 엔지니어 ▲데브옵스 엔지니어 ▲미디어 엔지니어 ▲보안 컨설팅 등, CDN 분야는 ▲CDN 보안 ▲영업 등, 컨택센터 분야는 ▲IPCC 기술영업 ▲IVR개발 등, IT개발 분야는 ▲서비스기획 ▲섹옵스 등이다.

이번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은 오는 8월 7일까지 GS네오텍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인적성검사 및 2차 면접 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GS네오텍은 임직원들의 윤택한 회사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재유행하는 코로나19와 관련 의료 및 격려 비용을 지원한다. 임직원에게는 프로스포츠 경기 티켓이나 하계휴가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숙박권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주택 마련 자금, 의료비용, 학자금 및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