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출시
패러렐즈,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출시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2.08.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애플 하드웨어와 맥 OS 13 벤투라 릴리스용으로 설계, ARM 기반 윈도우 11 호환성 향상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사용자는 맥에서 가장 진보된 윈도우 환경을 활용해 200,000개 이상의 윈도우 앱과 클래식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사용자는 맥에서 가장 진보된 윈도우 환경을 활용해 200,000개 이상의 윈도우 앱과 클래식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패러렐즈가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Parallels Desktop 18 for Mac)을 출시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의 사용자는 맥에서 가장 진보된 윈도우 환경을 활용해 200,000개 이상의 윈도우 앱과 클래식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최신 애플 하드웨어에 최적화돼, 사용자는 애플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와의 호환성과 맥 스튜디오에서 최대 96% 더 빠른 윈도우 11을 제공하는 애플 M1 울트라 칩의 뛰어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클릭 한 번으로 윈도우 11을 다운로드, 설치, 구성해 설정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리눅스 시스템 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게임 컨트롤러를 맥에 연결하고 윈도우로 전환한 다음 플레이하기만 하면 된다. 원활한 윈도우 UI와 동영상 재생, 향상된 프레임 속도 등의 장점을 즐길 수 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스탠다드 에디션은 최신 맥 OS 벤투라 릴리스에 최적화돼 새로운 특징과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 새로 고침 속도 변경으로 애플의 프로모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뛰어난 애플 M1 울트라 성능으로 사용자가 더 많은 리소스를 할당하고 최대 96% 더 빠른 윈도우 11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원활한 윈도우 게임 환경에서 엑스박스 또는 듀얼쇼크 블루투스 게임 컨트롤러를 윈도우 및 리눅스와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다. ARM에서 윈도우 11를 실행할 때, 특히 맥 디스크에 파일을 저장하고 읽을 때 인텔 x86 애플리케이션의 향상된 호환성을 체감할 수 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프로 에디션은 애플 M1 맥의 네트워크 컨디셔너를 사용해 윈도우와 리눅스 가상 컴퓨터와 유사한 가상 컴퓨터에 다양한 네트워크 조건을 설정할 수 있다. 애플 M1 맥 컴퓨터에서 가상 컴퓨터 네트워크를 맥과 격리해 보안성을 높이고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가상화 공급자로 사용해 미니큐브 클러스터를 시작할 수 있다. 리눅스 ARM 가상 컴퓨터 네트워크 부팅 기능을 애플 M1 칩이 탑재된 맥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18 비즈니스 에디션은 편리한 직원용 SSO/SAML 인증을 통해 직원이 회사 계정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에 로그인해 활성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