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디지털 제조 서밋’ 개최
SAP코리아, ‘SAP 디지털 제조 서밋’ 개최
  • 차수상 기자
  • 승인 2018.06.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가 ‘SAP 디지털 제조 서밋’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가 ‘SAP 디지털 제조 서밋’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SAP코리아(대표 이성열)는 지난 22일 부산, 울산, 경남, 대구 등 영남지역에 기반을 둔 대기업 및 중견, 강소 제조업체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AP 디지털 제조 서밋’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제조기업들에게 맞춤형 스마트팩토리 도입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국내외 주요 스마트팩토리 도입 사례와 함께 제조 및 물류업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SAP 솔루션 등이 소개됐다. 
 
이 행사에서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실제 현장에서 발로 뛰는 우수 제조업체 담당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됐다”며, “제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업계 관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게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태진 메타넷글로벌 전무는 ‘한국형 스마트팩토리 적용 방안’을 주제로, 국내 기업들이 스마트팩토리를 도입하고자 할 때 마주하는 어려움과 해결방안을 실제 사례 중심으로 설명했다. 또한, 정대영 SAP코리아 파트너는 국내 중소, 중견기업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지원할 다양한 SAP 솔루션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