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민티그럴, 모기업 모비스타와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애드테크] 민티그럴, 모기업 모비스타와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09.20 12: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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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스타 산하 브랜드들과 유기적인 협력으로 풀 스택 솔루션 제공
민티그럴의 새로운 로고는 모비스타의 다른 브랜드들과 공통적인 폰트와 상단의 3색 바를 원용해서 만들어졌다.
민티그럴의 새로운 로고는 모비스타의 다른 브랜드들과 공통적인 폰트와 상단의 3색 바를 원용해서 만들어졌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민티그럴은 모기업 모비스타와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민티그럴은 글로벌 앱 개발자와 광고주에게 통합된 마케팅 기술 생태계를 제공하려는 비전을 기반으로 모비스타 산하의 애드테크·마테크 브랜드인 네이티브엑스(Nativex), 게임애널리틱스(GameAnalytics), 솔라엔진(SolarEngine) 등과의 이미지를 일관화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로고는 모비스타의 다른 브랜드들과 공통적인 폰트와 상단의 3색 바를 원용해서 만들어졌다.

에릭 팡(Erick Fang) 모비스타 CPO는 "민티그럴의 사용자 확보, 수익화 및 크리에이티브 툴은 수많은 모바일 개발자와 광고주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됐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민티그럴의 성장을 강화하고 모비스타 및 모비스타 산하 브랜드들과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고객에게 풀 스택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비스타 그룹은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이 업계에서 인정받으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민티그럴은 2016년 출시 이후 세계 5대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했으며 써드파티 측정 플랫폼의 사용자 획득 및 수익화 부문에서 상위 5위에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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