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한국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차수상 기자
  • 승인 2018.01.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토털 솔루션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 적용

[디지털경제뉴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ㆍ양희강)는 오피스 토털 솔루션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SmartWork Gateway)’를 적용한 ‘아페오스포트-VI(ApeosPort-VI) C7771 시리즈’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

이번에 선보이는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는 기업의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 지원하는 오피스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를 기반으로 워크플로우 구축, 커뮤니케이션 간소화 등 보다 효율적인 업무환경 혁신을 돕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자사 최초로 콜센터를 통해 복합기 원격 접속, 제어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 사용자는 복합기 사용 중 간단한 에러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원격 제어 서비스를 통해 즉각적인 문제 파악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페오스포트-VI C7771 시리즈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트렌드에 맞춰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개인 디바이스와 복합기를 연동해 지원하는 모빌리티 환경 구축을 위한 장벽을 낮췄다.

사용자 맞춤형 UI환경을 통해 업무 효율성 및 편의성도 높였다. IC카드를 터치하는 것만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의 UI화면을 제공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오피스 토털 솔루션을 통해 전반적인 업무 능률 향상을 도모함으로써 기업 운영상의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