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출시 30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레노버, ‘씽크패드’ 출시 30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2.11.1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크리포트’ 발표, 전 제품 최대 25% 할인 및 미니 골드바 증정
씽크패드 3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씽크리포트는 코로나 팬데믹, 경기 침체 같은 사회적 어려움이 생산성과 태도, 사고 습관에 미친 영향을 분석했다.
씽크패드 3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씽크리포트는 코로나 팬데믹, 경기 침체 같은 사회적 어려움이 생산성과 태도, 사고 습관에 미친 영향을 분석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레노버가 씽크패드 출시 30주년을 맞아 ‘씽크리포트’를 발표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스페셜 에디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2년 첫 출시된 씽크패드는 폴더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씽크패드 X1 폴드’,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라인업 ‘씽크패드 Z 시리즈’ 등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이어가며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씽크패드 3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씽크리포트는 코로나 팬데믹, 경기 침체 같은 사회적 어려움이 생산성과 태도, 사고 습관에 미친 영향을 분석했다. 미국, 영국, 독일, 일본 4개 국가 5700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들은 지난 2년 간 사회적 변화로 극도의 정신적 피로와 스트레스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하루 약 2시간의 생산성 손실을 경험하고 사고의 질이 낮아졌다고 답했다.

레노버는 이 같은 어려움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기술 혁신 기반의 ‘진정한 사고’를 제시한다. 응답자의 60%가 비판적, 성찰적, 협업적, 확장적, 탐구적 사고 및 새로운 유형의 사고를 하는 데 기술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출시 3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전 제품을 판매하며, 씽크패드 구매 시 씽크패드 백팩, 씽크패드 에센셜 무선 마우스, 씽크패드 블루투스 저소음 마우스 등의 액세서리를 1000원 특가로 제공한다. 또 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그리고 주문제작 PC는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SSD 및 RAM 업그레이드 비용은 최대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또한 12월 31일까지 씽크패드 X1 카본 10세대 3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