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테크] 센디, 스위트바이오에 콜드체인 운송서비스 제공
[물류테크] 센디, 스위트바이오에 콜드체인 운송서비스 제공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2.11.1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365일 냉장·냉동차량 등 상시 배차, 식자재 운송부터 완제품 풀필먼트 센터 입고까지 전방위적으로 운송서비스 지원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센디가 그릭요거트 제조판매 스타트업 스위트바이오에 콜드체인 운송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바이오는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그릭데이’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는 신념으로 전통 방식의 그릭 요거트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서울 이대본점, 홍대점, 압구정점 등 전국 9개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센디는 24시간 365일 냉장, 냉동차량 등 필요한 특수차량을 상시 배차하고, 식자재 운송부터 완제품 풀필먼트 센터 입고까지 고객사 요청에 따라 전방위적으로 운송서비스를 지원한다. 운송 완료 후에는 운송 전과정의 온도정보를 스위트바이오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운송 관리 담당자 외 별도의 운영 담당자도 배정해 긴급상황이나 돌발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위트바이오의 오종민 대표는 “배차부터 운송까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화물운송을 이용할 수 있어, 마치 내부 물류팀을 갖춘 것 같은 업무효율을 체감 중”이라고 밝혔다.

센디는 AI기반 화물운송 관리 플랫폼 ‘센디’를 운영 중인 스타트업이다. 화물운송 필요시, 앱이나 웹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화물운송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톤 이하의 소형화물차부터 25톤 대형화물차, 냉장 및 냉동차까지 자체 보유한 전국 단위의 차량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100% 책임 배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