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DB, 교육 프로그램 ‘몽고DB 유니버시티’ 업데이트
몽고DB, 교육 프로그램 ‘몽고DB 유니버시티’ 업데이트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11.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 포함 다양한 언어 지원, 300여 개의 신규 강의·실습·인증서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몽고DB가 무료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몽고DB 유니버시티’를 업데이트했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강의 카탈로그 확장 ▲개발 역량 인증 간소화 ▲연중무휴 시험 운영 ▲아틀라스 랩스 핸즈온 강의 ▲한국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 지원 등이다.

먼저 300여 개의 영상자료, 실습 및 강의, 인증서가 추가됐다. 또 인증서 취득을 위한 시험을 연중무휴로 치르고, 획득한 디지털 인증서 배지를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에 공유할 수 있다.

학습자가 몽고DB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데이터베이스 CRUD(create, read, update, delete) 작업, 검색, 어그리게이션, 인덱싱 등 인기 기능을 다루는 88개의 강의가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어를 포함한 중국어(간체, 번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등 6개 언어에 대한 지원이 추가됐다. 학습자들은 시간 제약이나 복잡한 양식을 기입할 필요 없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러닝 바이츠’는 몽고DB의 최신 기능을 바로 배울 수 있는 20분 이내의 짧은 영상 튜토리얼로, 제품 발표, 신규 버전 및 업데이트 소식, 맞춤형 주제와 콘텐츠에 대한 심화과정은 물론 개발자들의 관심 분야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