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센트리’ 공개
트렌드마이크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센트리’ 공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2.12.02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몇 분안에 위협 식별, 로컬에서 리소스 검사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트렌드마이크로가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클라우드 센트리(Cloud Sentry)’를 발표했다.

클라우드 센트리는 클라우드에서 운영 중인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몇 분안에 위협을 식별하며, 규정 준수 및 데이터 주권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로컬에서 리소스를 검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클라우드 센트리는 보안팀이 개발자의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리소스 업데이트 속도에 맞춰 전체 리소스에 보안 관리를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레거시 및 네이티브 클라우드 워크로드 환경 전반에서 클릭 한 번으로 높은 맥락적 이해를 수반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해 보안팀은 보다 주요한 이슈에 리소스를 집중시킬 수 있다.

클라우드 센트리는 보안팀의 리소스 배치 및 업데이트 여부와 관계없이 AWS 계정 당 단일 배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안팀은 리스크 관리 및 위협 인텔리전스 데이터를 사용해 보안 우선순위 및 필요 변경 사항에 대해 개발팀과 보다 원활하게 소통 및 협력할 수 있다.

클라우드 센트리는 현재 사전고객을 대상으로 공개됐으며 AWS 클라우드의 인스턴스, 컨테이너 이미지, 서버리스 보호를 위한 무결성 모니터링, 안티 멀웨어 보안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취약성 검사, 로그 감사 및 스토리지 검사 기능을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