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선보여
지란지교소프트,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1.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도 기반 구성원 관리로 소통 효율 높여, 화상회의·캘린더·근태체크 등 비대면 업무 특화 기능 갖춰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란지교소프트가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

오피스웨이브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로, ‘소통을 넘어 업무의 흐름을 바꾸다’라는 슬로건 아래 접속 한번으로 편리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오피스웨이브는 조직도 기반으로 구성원을 관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 협업하는 구성원을 편리하게 등록 및 관리해 같은 부서는 물론 타 부서와의 소통을 원만하게 한다. 각 임직원의 부서, 직급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근무 상태를 확인해 소통의 효율을 높인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채팅’과 ‘메시지’ 기능을 사내 메신저로 활용하고, 단순 소통을 넘어 비대면 업무를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다수 인원과 회의할 수 있는 ‘화상회의’, 개인 일정 및 팀원 일정을 파악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캘린더’, 한 번의 클릭으로 출퇴근을 체크하는 ‘근태체크’ 등이 주요 기능이다.

오피스웨이브는 협업 및 보안 솔루션을 한번에 월 구독하는 서비스인 ‘J멤버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보안 기능이 필요할 경우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