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프라이빗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용 HPE 그린레이크’ 업데이트
HPE, ‘프라이빗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용 HPE 그린레이크’ 업데이트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1.1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용 그린레이크 및 VM웨어용 그린레이크 등 파트너 에코 시스템 확대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HPE가 프라이빗 환경에서 VM, 컨테이너, 베어 메탈을 위한 최신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용 HPE 그린레이크’를 업데이트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용 HPE 그린레이크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다음과 같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용 HPE 그린레이크는 아마존 EKS 애니웨어를 통해 쿠버네틱스를 위한 확장된 컨테이너 베포 옵션을 제공한다.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컨테이너 런타임을 온프레미스에서 실행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일관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으로 워크로드 이전이 가능하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콘솔, API, CLI 또는 코드형 인프라(IaC)를 사용해 VM, 컨테이너, 베어메탈을 손쉽게 직접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옵션을 통해 개발자는 작업 공간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운영체계,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 스택, 도구 체인 통합 서비스를 유연하게 선택하며 효율성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범용, 컴퓨팅, 메모리, 스토리지용 등 6개의 새로운 워크로드 인스턴스를 추가했다.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용 그린레이크 및 VM웨어용 그린레이크 등 파트너 에코 시스템을 확대했다.

HPE 그린레이크와 레드햇 오픈시프트의 결합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혁신의 일관적이고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여러 IT 환경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용 HPE 그린레이크는 엣지, 데이터센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컨테이너의 셀프 서비스 관리를 구현해 고객에게 더 많은 유연성, 확장성, 최적화된 표준화 컨테이너 구성을 지원한다.

VM웨어용 HPE 그린레이크는 HPE 그린레이크와 VM웨어 클라우드를 결합해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사용량 기반 과금 모델이 적용됐다.

◾신규 HPE 에즈메랄 얼리 엑세스(Ezmeral Early Access)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 패브릭용 그린레이크 및 에즈메랄 유니파이드 어낼리틱스(Ezmeral Unified Analytics)의 활용이 가능하다.

데이터 패브릭용 그린레이크는 분석 및 데이터 관리 현대화를 통해 온프레미스, 멀티클라우드, 엣지에서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통합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솔루션 에즈메랄 유니파이드 어낼리틱스는 데이터 엔지니어링, 분석 및 데이터 과학 프로젝트의 전체 수명 주기를 처리하는 오픈 소스 툴을 지원한다.

◾하이퍼스케일러 퍼블릭 클라우드 벤더 3곳의 애플리케이션 사용량 및 비용 분석 기능을 개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