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 2023’ 내달 15일 열어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 2023’ 내달 15일 열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1.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디지털 혁신’ 주제, 탄소중립·에너지 소비절감 등 분야별 전문가의 인사이트 공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오는 2월 15일 ‘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 2023’을 개최한다.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디지털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첨단 기술 등에 관한 글로벌 전문가, 시장 분석 애널리스트, 기술 파트너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의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디지털 파트너십’이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슈나이더 일렉트릭 동아시아&중국 지역 대표의 두 번째 기조연설 세션이 진행된다. 이어 지속가능성 사업부를 담당하는 글로벌 연사와 내부 전문가의 전략 토크, 패널 토의가 펼쳐진다.

오후에는 △탈탄소 실현의 빌딩 환경 구현 △지속가능하고 회복 탄력적인 미래 데이터센터 △산업 내 공장과 장비의 디지털 혁신 등 4개의 발표 트랙으로 구성된 총 32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각 세션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실현하는데 최적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한다.

500평에 이르는 전시공간에는 최신 에너지 관리 및 산업 자동화 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노베이션 허브를 운영하며, 슈나이더 일렉트릭 내부 전문가들의 고객 맞춤화 된 기술 데모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노베이션 허브에서는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솔루션, 데이터센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빌딩 뿐만 아니라 반도체&디스플레이, 배터리 시장을 위한 소프트웨어부터 하드웨어 전체 솔루션과 시장 적용 사례 전시를 통한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