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아드리엘, 1인 마케터용 마케팅 대시보드 ‘라이트 플랜’ 선보여
[애드테크] 아드리엘, 1인 마케터용 마케팅 대시보드 ‘라이트 플랜’ 선보여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3.01.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옵스’의 핵심 기능만 뽑아 가격 부담 낮춘 실속형 서비스, 최대 5개 채널의 광고 데이터를 대시보드에서 연동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은 아드리엘에서 운영중인 ‘애드옵스’의 대시보드 솔루션에서 핵심 기능만을 뽑아 가격 부담을 낮춘 실속형 서비스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은 아드리엘에서 운영중인 ‘애드옵스’의 대시보드 솔루션에서 핵심 기능만을 뽑아 가격 부담을 낮춘 실속형 서비스다.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아드리엘이 1인 마케터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운영과 효율적인 리포팅을 위한 마케팅 대시보드 서비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Adriel Lite Plan)’을 출시했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은 아드리엘에서 운영 중인 ‘애드옵스’의 대시보드 솔루션에서 핵심 기능만을 뽑아 가격 부담을 낮춘 실속형 서비스다. 애드옵스 대시보드 솔루션은 구글·네이버·카카오 등 여러 매체에 분산돼 집행되는 광고들을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관리·분석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이다. 데이터 취합 및 가공, 보고서 작성 등 수작업으로 해야 했던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해 한데 모아 보여줌으로써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투자 대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면서 성공적인 광고 집행을 돕는다.

아드리엘은 많은 기업들이 광고 채널별 관리자에 접속해 데이터를 취합, 가공하여 리포팅하는데 많은 리소스를 들이느라 정작 분석한 데이터로 인사이트를 도출할 시간이 부족하고, 특히 1인 마케터 및 소상공인들이 이런 비효율성을 해소하는 게 시급하다는 데에서 착안해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을 출시했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을 사용하면 최대 5개 채널의 광고 데이터를 대시보드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연동해, 주요 광고성과 지표를 선택해 정제된 형태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데이터를 시각화해 그래프로 보여주기 때문에 매체별·소재별 광고성과를 한눈에 비교 및 분석하고, 효율적으로 예산을 분배할 수 있다. 광고성과 보고서가 자동으로 추출되는 것도 업무 부담을 크게 줄인다.

광고 온오프, 예산 수정 등 기본적인 광고 운영 업무도 대시보드 내에서 가능하다. 아드리엘 라이트 플랜은 애드옵스 대시보드 솔루션의 상위 플랜인 ‘아드리엘 팀 플랜’ 대비 75% 이상 저렴하며 아드리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2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