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BOM 도구 ‘FORTE’ 내놔
마우저, BOM 도구 ‘FORTE’ 내놔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3.02.21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품 번호, 제품 재고 및 단가 신속하게 확인해 대체 제품 추천, 설계 및 제품 수명주기 위험 줄여
종합 BOM 관리 도구 ‘FORTE’를 적용하면 부품 번호, 제품 재고 및 단가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대체 제품을 추천해 설계 및 제품 수명주기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종합 BOM 관리 도구 ‘FORTE’를 적용하면 부품 번호, 제품 재고 및 단가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대체 제품을 추천해 설계 및 제품 수명주기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종합 BOM(Bill of Materials) 관리 도구 ‘FORTE’를 내놓았다,

FORTE는 부품 번호 일부 및 설명을 분석해 고객에게 최고의 옵션을 제안하는 고유의 관련성 엔진을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평가 기능을 제공하며, ‘My Mouser’ 계정이 있는 모든 사용자는 무료로 쓸 수 있다.

FORTE를 적용하면 부품 번호, 제품 재고 및 단가를 신속하게 확인하고 대체 제품을 추천해 설계 및 제품 수명주기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사양이나 구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들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FORTE는 BOM 도구에서 구매 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도구로 개발됐다. FORTE를 활용할 경우 오래된 부품이나 부품 번호 일부를 검색할 때 스마트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도구는 보다 정확하게 일치하는 부품을 찾을 수 있으며, 고객이 각 부품에 대한 신뢰도와 리스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FORTE는 확장된 사용자 정의, 향상된 인텔리전스, 향상된 부품 일치 신뢰도를 제공해 BOM 작성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사용하기 쉽고, 공유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고도로 지능적인 이 도구는 사용자의 기본 설정, 스프레드시트 형식, 고유 이름 지정, 이전 주문 내역을 기억한다.

FORTE는 또한 마우저가 지원하는 모든 언어에 대한 번역, 가장 일반적인 파일 형식 지원, 실시간 제품 단가 및 재고 확인, BOM에서 바로 간편하게 구매하기와 같은 레거시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