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 맺고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 맺고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3.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C 기반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글로벌 공급 확대 나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지니언스가 다국적 컨설팅 기업 딜로이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양사의 이번 협약은 지니언스의 칠레 파트너사인 마크로스가 딜로이트에 인수된 것을 계기로 진행됐다. 마크로스는 지난 3년 동안 칠레 시장에 지니언스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NAC 매출 132% 증가, 고객 유지율 100%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협력해 칠레뿐만 아니라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망 확장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지니언스는 구독 기반 클라우드 NAC를 포함한 포괄적인 NAC 솔루션의 제공으로 국내 및 아태지역에서 ‘가트너 NAC 마켓가이드’ 대표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으며 글로벌 NAC 시장점유율 톱5안 랭크됐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지니언스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하기 위해 NAC 기능을 확장했다"며 “딜로이트와 제로 트러스트 프레임워크에서 협력함은 물론 글로벌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지니언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20.5% 증가한 384.5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7.2% 상승한 69.2억원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