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 14일 열려
‘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 14일 열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3.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나우 플랫폼 활용한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방법 제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서비스나우가 오는 3월 14일 ‘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를 개최한다. 이번 서밋에서는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활용한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방법을 제시한다.

스콧 브래디 드러몬즈 서비스나우 아태 및 일본지역 솔루션 컨설팅 부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장기훈 서비스나우 코리아 솔루션 컨설팅 전무가 ‘서비스나우와 함께하는 세상 그리고 서비스나우와 함께하는 한국’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후, SK 하이닉스의 ‘IT 운영 혁신을 위한 SK 하이닉스의 ITSM 구축 사례’, LG CNS의 ‘EX를 DX하라!! – LG CNS의 디지털 웰컴센터 사례’, ‘ITSM 구축 사례’ 등 서비스나우 주요 고객 및 파트너사의 발표가 진행된다.

그리고 이승희 서비스나우 인스파이어 밸류 매니저가 ‘멀티워크플로우가 증폭시키는 비즈니스 임팩트’에 관해 발표한다.

스콧 브래디 드러몬즈 부사장은 “서비스나우는 조직 내 산재된 다양한 부서와 영역을 매끄럽게 연결해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함으로써 간결한 비즈니스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 달성을 지원한다”면서, “서비스나우가 제공하는 강력한 단일 플랫폼, 단일 데이터 모델은 기존 조직에게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해 디지털 혁신에 새로운 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11월 국내 공식 진출한 서비스나우는 대표적인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자 솔루션인 ‘나우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글로벌 SaaS 기업으로 포춘 500대 기업의 85%를 포함, 전 세계 7,700여 개 이상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생산성을 높이고, 직원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