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 유아이패스 솔루션 공급한다
KCC정보통신, 유아이패스 솔루션 공급한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3.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판 계약 체결…전담팀 구성해 영업 및 기술지원 등 강화
유아이패스가 KCC정보통신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박혜경 유아이패스코리아 대표(왼쪽)와 이상현 KCC정보통신 부회장
유아이패스가 KCC정보통신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박혜경 유아이패스코리아 대표(왼쪽)와 이상현 KCC정보통신 부회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유아이패스가 KCC정보통신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KCC정보통신은 오는 5월부터 유아이패스의 총판으로 활동하게 된다.

양사는 유아이패스의 자동화 기술과 KCC정보통신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산업군의 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시장 공략에 협력한다. KCC정보통신은 전담팀을 구성해 수요창출, 영업지원, 기술지원 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유아이패스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경우 67%의 조직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활용을 확장하고 전사적인 RPA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대표는 "한국 내 많은 조직들이 자동화를 툴을 넘어 기업 운영 및 혁신을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인식함에 따라 유아이패스에서도 이에 맞춰 향상된 고객 지원을 하고자 한다”라며 “KCC정보통신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더욱 많은 기업들이 유아이패스의 자동화 플랫폼을 활용해 디지털 전환을 꾀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 KCC 정보통신 부회장은 "지난해 KCC정보통신이 전국 수입차 서비스망을 취급하는 관계사인 KCC오토에 전사적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시작된 양사의 관계가 총판으로까지 발전하게 됐다”며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자동화를 통해 잠재력을 발휘하고, 효율적인 운영과 신속한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