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中企 맞춤형 결합상품 ‘성공팩’ 새단장 선보여
KT, 中企 맞춤형 결합상품 ‘성공팩’ 새단장 선보여
  • 장동환 기자
  • 승인 2018.01.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은 없애고 혜택은 더욱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KT(회장 황창규)는 중소규모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결합상품 ‘KT 성공팩’을 새롭게 단장해 오는 20일부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모델들이 ‘KT 성공팩을’ 소개하고 있다.
모델들이 ‘KT 성공팩을’ 소개하고 있다.

기존에 비해 더욱 개선된 ‘KT 성공팩’은 기업고객이 사업에 필요한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직접 선택ㆍ결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복잡한 상품 구조를 단순하게 바꾸고 결합상품 종류를 더욱 늘려, 기업고객의 할인 혜택은 더욱 커졌다.
 
이전에는 인터넷과 결합할 경우에만 일반전화ㆍ인터넷전화 등 결합할인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인터넷뿐만 아니라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가상사설망(VPN) 등 모든 인터넷 상품에 기업전화와 모바일 상품을 결합할 수 있게 됐다. 또 결합 시 단일상품 합산가격 대비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더욱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또한, PC백업, 악성코드 차단, 개인정보 관리와 같은 정보보안 상품부터 지능형 CCTV ‘기가아이즈(GiGA eyes)’와 같은 물리보안 상품까지 결합이 가능하다. 특히 법인사업자만 가능했던 모바일 결합 구성을 개인사업자 임직원도 가능하도록 제약을 없앴으며, 회선당 최대 8,8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이진우 상무는 “소형매장ㆍ오피스 사업자부터 중소ㆍ중견 기업까지 ‘KT 성공팩’ 하나면 사업에 필요한 통신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