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시큐어 디스클로저 개최…5일간 강연, 네트워킹 이벤트, 교육 세션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SSD 시큐어 디스클로저는 글로벌 오펜시브(Offensive, 사이버 공격 기술) 보안 컨퍼런스 ‘타이푼콘(TyphoonCon) 2023’을 오는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인 ‘타이푼콘 2023’은 3일간의 고급 워크숍과 2일간의 전체 보안 컨퍼런스로 구성되며, 세계적인 보안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제5회 ‘타이푼콘 2023’은 강연, 네트워킹 이벤트, 교육 세션을 진행하며. 전세계 보안 연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국 보안 시장에 고급 공격 연구를 소개한다.
‘타이푼콘 2023’의 주요 의제는 △하드 타깃 내부 소개(Introduction to hard target internals) △리눅스 커널 공격 등이며, 3일간의 워크샵에 이어 2일간 열리는 컨퍼런스에서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연사로 나서, '시스템적으로 도커의 네임드 파이프 깨기’ 등 사이버 보안 분야의 흥미로운 연구들을 공개한다.
SSD 시큐어 디스클로저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웹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점을 테스트하고 방어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보안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