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플랫폼 '애플리케이션 v7' 선보여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플랫폼 '애플리케이션 v7'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4.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로딩 속도 향상, 악성 요청 차단하고 익스플로잇 완화 시간 단축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에지오는 1초 미만의 빠른 콘텐츠 전송 속도와 강력한 보안을 기반으로 단일 사용자 관리화면에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에지오 애플리케이션(Edgio Applications Platform) v7’을 출시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개선된 웹사이트 성능과 다계층 보안을 통해 조직의 수익을 높이고 개발자 팀의 업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지오는 단일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관리함으로써 여러 포인트 솔루션을 따로 운영해야 하는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조직이 더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더 잘 보호하며, 전반적인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에 따르면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v7’은 페이지 로딩 속도를 90% 향상시키고 매달 수십억 건의 악성 요청을 차단하며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을 완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85% 단축시킨다.

에지오의 글로벌 CDN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성능 관리 플랫폼은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의 구성 및 기술 스택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많은 조직이 직면하고 있는 급증하는 비용과 증가하는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 관리 도구의 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웹 애플리케이션 기능 강화 및 다양한 기기간의 API 연결을 가속화하는 강력한 ‘성능’,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사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의 기밀성, 무결성, 가용성을 보장하는 종합적인 ‘보안’ 등 3가지를 핵심 구성 요소로 하고 있다.

에지오는 이러한 핵심 기능들을 단일한 통합 성능관리 플랫폼에서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더 안전하고 빠르며 안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