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W, '퀘이사 ASM+' 5월 내놓는다
S2W, '퀘이사 ASM+' 5월 내놓는다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4.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공격표면관리 웨비나’ 개최, 어려운 사이버 위협과 공격표면 관리 개념 및 기법 설명
S2W는 20일, 퀘이사 ASM 플러스를 테마로 한 웨비나에서 ASM의 개념, 기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공개 세션을 진행한다.
S2W는 20일, 퀘이사 ASM 플러스를 테마로 한 웨비나에서 ASM의 개념, 기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공개 세션을 진행한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S2W(에스투더블유)는 공격표면 관리(Attack Surface Management) 기능을 탑재한 '퀘이사 ASM 플러스(Quaxar ASM+)' 출시를 앞두고 20일에 ASM을 테마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해커가 침투할 수 있는 경로가 늘어나면서 기업들은 해커의 침투 경로를 상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따라 해커의 침투 경로 및 자산의 위험 정도를 알려주는 여러 보안 솔루션이 시장에 출시됐다. 그러나 기존의 솔루션들은 단순한 위협의 스캐닝 결과와 연관된 취약점 정보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조직의 보안 담당자들이 실제 발생하는 사고에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한 실용적인 대응 방안을 제시하지는 못했다.

S2W는 이러한 위협에 대해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공격표면 관리 기능을 탑재한 '퀘이사 ASM 플러스'를 5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퀘이사 ASM 플러스는 단순히 IP 스캐닝 결과와 연관된 취약점 정보만을 보여주는 기존 ASM 솔루션들과는 달리 전문 사이버 위협 인텔리젼스 기업으로서 다년간 축적한 S2W만의 데이터 기반의 위협 분석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여러 사이버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극대화된 솔루션인 퀘이사 ASM 플러스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갖춘 S2W의 전문 분석가들이 고객들에게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방법도 제시한다.

S2W는 퀘이사 ASM 플러스를 테마로 한 웨비나에서 ASM의 개념, 기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공개 세션과 더불어 기존 S2W 고객들을 대상으로 퀘이사 ASM플러스를 미리 소개하는 비공개 세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