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IT쇼 2023]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케이엠파워, 전력 및 IT 인프라 핵심 제품 선보여
[월드IT쇼 2023]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케이엠파워, 전력 및 IT 인프라 핵심 제품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4.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리튬이온 UPS, 산업용 3상 UPS ‘이지 UPS’, ‘갤럭시 VS’ 등
‘월드IT쇼 2023’에 참가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부스
‘월드IT쇼 2023’에 참가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부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가 케이엠파워와 ‘월드IT쇼 2023WIS 2023)’에 공동으로 참가한다.

양사는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대형·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부터 엣지, 소규모 환경에 맞는 전력 및 IT 인프라 핵심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중소규모 기업을 위한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UPS) ‘스마트 UPS 리튬이온 △산업용 3상 UPS ‘이지 UPS’ △데이터센터에 활용가능한 UPS ‘갤럭시 VS’ △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스마트 UPS 리튬이온’는 작고 가벼워 엣지 인프라와 함께 구성하기에도 부피나 무게 등의 부담이 적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기존 UPS들의 납축전지(VRLA) 배터리를 사용하는 UPS와 비교해 총 소유비용 측면에서도 기존 대비 50% 정도의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산업용 3상 UPS ‘이지 UPS’는 간편한 구성과 모니터링을 위한 직관적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갤럭시 VS’는 모듈러형 배터리를 제공하는 고가용성 전원보호용 UPS로 데이터센터에 활용 가능하다.

양사는 또한 엣지 컴퓨팅의 효율적 구축을 도와주는 마이크로 데이터센터에도 주목하고 있다. 이는 데이터센터 인프라에 필수적인 전력, 쿨링, 보안, 원격감시, 인프라 관리 등의 사전 조립 및 테스트가 완료된 소형 데이터센터다.

양사는 이 밖에 엣지컴퓨팅 환경에 적합한 랙 시스템인 ‘넷쉘터 SX’와 전원공급을 책임지는 PDU 그리고 IT 인프라 내진설계를 위한 바닥공조인 ‘유니플레어 황산칼슘 코어 이중마루’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