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고급 봇 관리’ 솔루션 선보여
에지오, ‘고급 봇 관리’ 솔루션 선보여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3.04.2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봇 관리 복잡성 줄이고 인프라 비용 절감, 애플리케이션 전송 및 관리 가속화 동시에 보안 위협 탐지 환경 개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에지오는 진화하는 다양한 악성 봇을 선제적으로 방어하는 동시에, 정상 봇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급 봇 관리(Advanced Bot Management)‘ 솔루션을 출시했다.

봇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자동화된 봇은 사용자가 직접 일일이 실행하지 않아도 미리 입력된 지시에 따라 작동된다.

에지오의 고급 봇 관리 솔루션은 지속적으로 수집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머신 러닝 기술을 적용해 시그니처 및 행동 지문감식 기반으로 봇을 탐지한다. 고급 봇 관리 솔루션은 에지오 글로벌 네트워크의 모든 서버에서 기본적으로 실행되어 모든 트래픽에서 봇을 실시간으로 검사한다.

에지오의 ‘고급 봇 관리‘ 솔루션은 몇 분 안에 쉽게 배포할 수 있으며 코드 변경, SDK 통합 또는 자바스크립트 삽입이 필요 없어 복잡성을 가중시키거나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등 인프라 및 네트워크의 종류에 상관없이 쉽게 통합해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에이전트 없는 고급 봇 관리 솔루션은 모든 봇 공격으로부터 웹 및 모바일 앱과 API 엔드포인트를 모두 보호한다.

에지오의 아제이 카푸르 CTO는 “에지오의 새로운 고급 봇 관리는 엣지캐스트를 인수한 이후 강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3배이상 규모가 커진 보안 엔지니어링 팀이 개발한 것으로, 이를 적용하면 봇관리 업무의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비용 효율성은 극대화할 수 있다”며,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해 네트워크 외부로 트래픽을 라우팅하거나 타사 솔루션을 활용하는 대신 플랫폼에 직접 구축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이 보안을 유지하면서 최대의 성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